본문 바로가기

Let's Study English/READING EXPLORER2 독해

[READING EXPLORER2] 8B THE TRAVELS OF IBN BATTUTA 해석

*제가 학교 시험을 대비하기위해 일일이 모르는 단어나 문장을 찾아보면서 해석했습니다. 
   정확한 해석이 아니며, 중간에 빼먹은 문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8B THE TRAVELS OF IBN BATTUTA

The Long Journey
“나는 내고향인 탄지아를 1325년 6월13일에 떠났다. 메카로 향하는 성지참례의 목적을 가지고. 
모든 여자남자친구들을 떠나는것은, 새들이 둥지를 버리는것같은것.”
파리도서관의 오래된 원고는 이렇게 시작한다. 이븐바투타의 탐방기.

콜럼버스 거의 두세기 전에, 이 모로칸젊은이는 메카로 출발했다.
30년이 지난후 집으로 돌아왔을때, 현재 그는 역사의 위대한 여행가들중의 하나로 간주된다.
호기심에 이끌려,44개의 현대적나라를통해 마르코 폴로보다 3배나 먼곳으로, 그는 이슬람세계의 먼곳을 여행했다.
서양에서는 거의 유명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이름은 아랍에서 잘알려져있다.
그의 고향인 탄지아,광장,호텔,카페, 페리선, 심지어 햄버거 이름까지 그의 이름을 따른다.

그의 세계여행모험 이전에 , 이븐바투타는 몇년동아 메카에서 공부했다.
하지만, 여행에대한 충동이 곧 커졌다.
그는  수익서있는 댈리의 술탄의 고용을 추구하며 인도를 여행했다.
그러는 중에 그는 널따란땅에서 그의 집단이 80명의 보병과 2명의기마병에게 공격당하는것을 묘사했다.
:“우리는 싸웠다... 기마병중 한명과, 대략 12명의 보병들을 죽이면서.... 나와 내말은 화살을 맞았다.
 하지만 신의 은총이 나를 보호했다...
우리는 죽은자들의 머리를 아부 박하의 성곽으로 옮겼고, 벽에 그것들을 매달았다.”

댈리에서, 술탄은 그가 메카에서 공부한것에 근거하여 그에게 판사의 지위를 주었다.
하지만 술탄은 예측불가능한 성격을가지고있었고,이븐바투타는 곧 떠날 기회를 찾는 중이었다.
술탄이 중국여행에대한 자금을 제공했을때, 이븐바투타는 동의했다. 그는 3척의 배와 떠났지만
그거 그가여전히 물가에 있을동안 불행은 닥쳤다.
갑작스런 폭풍우가 일어났고, 두척의배를 부수었다.
보물을 흩어지게하면서, 그 폭풍우는 많은사람들과 말들을 익사시켰다.
그가 세번째 배를 봤을때, 그의 모든 재산과 노예(노예중한명은 그의 아이를 태우고있었다.)가 바다로 밀려나갔고,
더이상 소식을 듣지 못했다.

일생중 가장믿을수없는 모험뒤에, 이븐바투타는 마침내 세계에 그의 지혜를 나누기위해 집으로 돌아오라는 술탄의 명령을 받았다.
다행스럽게도, 그는 동의했고 어디에있는사람이나 그의 견줄대없는 여행에대해 읽을수있도록 허락하며 수많은 언어로 번역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