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Study English/READING EXPLORER2 독해

[READING EXPLORER2] 8A MARCO POLO IN CHINA 해석

*제가 학교 시험을 대비하기위해 일일이 모르는 단어나 문장을 찾아보면서 해석했습니다. 
   정확한 해석이 아니며, 중간에 빼먹은 문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8A MARCO POLO IN CHINA

오랫동안기다려온 강력한 몽골의 지도자인 칸의만남인 목적지를 마침내 성취할때까지 
마르코,아빠,삼촌 가족은 3년반동안 여행했었었다.
1275년에 일어난 이 역사적인 사건은  현재 중국의북쪽인 생두안의 칸의 호화로운 여름 궁전에서 일어났다.
칸은 놀랍게도 친근하게 그의 지친손님들을 맞아주었다.
“환영합니다.신사들! 일어나세요. 어떻게 지냈습니까? 여행은 어땠나요?”

사실, 마르코폴로의 여행은 그가 단지 10대였을때, 9000km나 떨어진 베니스에서 시작되었다. 
그의 아빠와 삼촌은 그들이 생두에서 짧은시간을 보냈었을때 5년일찍 이전 방문으로 이미 칸을 알고있었다.
이 두번째 여행에서 폴로가족은 집에 돌아가기전까지 17년동안이나 머물렀다.
그들은 그들자신을 칸에게 유용하게했고, 다양한 임무와 과제를 그를위해 시도했다.
칸은 극도로 어려운 여행을 만든 중국에거의 없는 유럽인들을 영광이라 여긴듯했고,
그들의 기술과 지식의 좋은사용을 만들기위한 기회를 얻었다.

그가 칸에게 고용되어있을동안에(칸: 사람들,대륙,세계어디있는보물로 봐서나 가장 강력한 남자)
마르코 폴로는 유럽인들에게는 새로운 많은 것들을 배우고 경험할수있었다.
그의 여행일지에서, 그는 칸의 궁전은 그가 예전에 본적없었던 가장최고의 궁전이라고 적었다.
그는 칸의 길이“정말곧고, 정말 넢은"최근 완성된 새 수도 다이두에 감탄했다.
그 도시는 현재 베이징의 중심에 놓여져있었고, 칸의 도시계획은 여전히 중국현대 수도의 곧고 넓은 길로 인식될수있다. 

우리는 마르코 폴로에게서 이것을 배운다.
그의 제국의 행정에서 칸은 빠르고 간단한 우편체계 이용을 만들었다.
모든 40키로마다 세워진 말타는 사람은 우편이 500km를 하루에 가도록 허락해준다.
한 말이 40키로를 달리자마자 다른 말이 다음 40키로를 달리고 그것을 계속한다.
마르코는 또한 광물로 만들어진, 불이붙지않는 석면옷의 비밀을 배웠다. 
그당시 서양에서는 아직 사용하지 않았기때문에 지폐또한 그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집은 통나무처럼타는 검은 돌로 난방이 되었다. 
그돌은 대부분의 유럽인들이 모르는 석탄인데 매우 풍부해서 많은 사람들은 따뜻한 목욕을 일주일에 3번이나 할수있엇다. 

칸은 그의 방문자들이 떠나지않기를 원했지만, 폴로 가족은 결국 1292년 집으로 돌아가라는 허기를 받았다.
마르코는 수마투라와 인도로가는 길의 대양항해에있는동안 그의 관찰을 계속했다.
그가 집으로 돌아온후, 마르코는 그의 놀라운 문화적인 경험들에 대한 상세사항이 넘쳐나는 그의 여행에대한 책을 완성했다.
그것은 아마도 서양에게 동양의 지리상지식을 알린 단하나의 최고의 기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