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Study English/READING EXPLORER2 독해

[READING EXPLORER2] 7B THE POWER OF PERFUME 해석

*제가 학교 시험을 대비하기위해 일일이 모르는 단어나 문장을 찾아보면서 해석했습니다. 
   정확한 해석이 아니며, 중간에 빼먹은 문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7B THE POWER OF PERFUME

“향수는 한병속에 담긴 약속이다.”향수전문가 소피아가 말한다.
그약속은 향수이름이 반영되어있을지도 모릅니다.예를들면 즐거움 또는 기쁨
향기에대한 고급스러움, 매력, 또는 마음가짐(태도)를 고객들에게 연결시키기위해 수백만달러가 향수 마케팅에서 소비된다. 

향기들은 우리의 생각과 감정을 지배하는 힘을 가지고있을수있다. 
과학자들은 기억과 냄새는 우리의 뇌와 가까이 인접해있고, 특정 향기는 깊은 기억들을 상기시키는 힘을 가지고있다고 믿는다.
향수만드는사람들은 특별히 그것을 인식하고,우리를 깊게 감명시키는 향기를 사용한다.

향수세계에서,진액은 그 고유의 특별한 향기가 있는 재료이다.
어떤것은 자연적이고 어떤것은 파생된것이다. 예를들면 꽃과 식물
다른것들은 희귀하거나 얻기어려운 진액의 인공복사본이다. 
향수전문가 해리는 좋은향수는 “자연과 인공의 밸런스”라고 말한다. 
자연은 풍부함과 완전함을 주고, 인공은 중추와 생기를 준다. 

수백개의 새로운 향수들은 매년 시장에 놓인다.
그들중 겨우 몇게만 성공한다. 그것은 위함한 사업이다.
새로운 향기를 쉽게 소개하는 회사는 2천만달러의 예산을 다써버린다.
하지만 수익은 매우 높을수있다.
캘빈클라인이 만든 CK One 한 성공적인 향기는 그 첫해에 2억 5천만달러의 수익을 냈다.

Image and Marketing
빛나는 돌,금속,유리의 한건물인 파리의 향수상점에서 유명한 향수는 전시되고, 루브르 박물관가까이있는 예술작품처럼 지켜진다.
판매원들은 세련된 검은정장을 입고 향수의 각종류는 독특한 병에 담겨 팔린다.
향수판매에서 제품만큼이나 많은 설명이 중요하다. 

자연적으로 그래서전세계 향수시장의 프랑스 주 경쟁자는 이미지가 제일 중요한 미국이다.
유명인브랜드향기는 시장을 점위하고 각각은 지면,과장광고로 만들어진 tv광고의 홍수에의해 선행한다.
심지어 야구스타 디랙과 같은 스포츠스타들도 그들의 고유 향기브랜드를 만들고있다.

어떤 향수를 구매해야할지 혼란 되는것은 쉽다.
향수제작자 애느는 이 조언을 제공한다:
당신은 뿌려보기전에 향수가 잘적용되는지 아닌지 정말로 알지못한다.
“그것은 마치 행거에 입혀보는거와 몸에입어보는것의 차이같다.” 애니가 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래몬트가 추가하길,
“당신의 첫번째인상이 종종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