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Study English/READING EXPLORER2 독해

[READING EXPLORER2] 12A THE DREAM OF FLIGHT 해석

*제가 학교 시험을 대비하기위해 일일이 모르는 단어나 문장을 찾아보면서 해석했습니다. 
   정확한 해석이 아니며, 중간에 빼먹은 문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12A THE DREAM OF FLIGHT

수천년동안, 사람들은 비행을 꿈꿔왔다.
고대그리스는 너무높게날아서 태양이 그의 인조날개를 녹였고,지구 아래로 곤두박칠치게된
 소년 이카루스의 전설을 말해준다.
역사적으로, 더많은 사람들은 제대로 작동하지않는 인조날게를가지고 타워나 절벽에서 뛰어내린후 죽어왔다.
인간에게 비행은 불가능한 행동으로 보여졌다.

하지만 많은사람들은 새처럼 자유롭게 날기를 꿈꾸는것을 계속하고있다.
한 이런 꿈꾸는사람은 15세기 예술가이자 발명가인 레오나르도 다빈치이다.
그는 새비행을 연구했고 심지어 그 자신의 비행기계를 만드어냈다.
하지만 그들은 절대 땅을 떠날수 없었다.

500년이 지난후,미국의 북카로리나의 바람부는 언덕에 서서, 나는 꿈을이루려 하고있었다.
레오나르도와 다르게 , 나는 심지어 여행가들이 즐기기에 충분한 간단하고 안전한 비행을 만들어주는 
가볍고 현대적인 기계인 행글라이더의 도움을 받았다.
나는 행글라이더에 내가 할수있는한 단단히 매달렸다.
끔찍하게도, 나는 언덕을 들이 받았다.갑자기 나는 대기중을 달리고있었다.
내가 날고있었다! 황홀하다! 지금나는 더 원한다.

내 행글라이더 수업의 한친구는 2인용비행을 다음에 나보고 도전해보라고 제안했다.
그녀는 그것이 2사람을 위한 행글라이더 비행이라고 설명했다.
한 작은 비행기는 당신을 대기의 600미터위로 끌어주고, 당신을 놓아준다.
나는 나의 선생님인 존과 그것을 시도해보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위로 올라갔다.
비행기가 우리를 방출했을때 , 그것은 머리부터 떨어지는 빌딩으로 부터의 추락처럼 느껴졌다.
“당신은 지금 날수있다.”존이 말했다. 
몇몇의 순간이 지난후, 나는 글라이더를 조금왼쪽으로, 그리고 조금 오른쪽으로 돌리기위한 용기를 냈다.
나는 독수리보다는 비둘기같았지만, 나는 날고있었다.

당연히, 행글라이딩은 인류가 비행의 자유를 즐기기위해 배우는 오직한방법이 아니다.
오늘날, 몇몇의 사람들은 스카이다이빙일하고, 반면에 베이스점퍼라 불리는 다른사람들은
빌딩,절벽, 다리를 종종 불법적으로 뛰어내리는 흥분을 즐긴다.
몇몇흥분되는 순간을위해 그들은 자유낙하를하고, 그러고나선  땅에 떨어지기전에 낙하산을 펼친다.
“그것은 인류가 새처럼 비행할수있는것처럼 에 제일 가깝다.”
베이스점처 홈스가 말한다.

스위스의 로지는 동의할것이다.
그가 개인적비행을 위해 발명한 날개는 4개의 작은 엔진을 가지고있다.
그는 그것을 단지 그의 어깨를 움직임으로써 조종했다.
10분동안, 로지는 새처럼 자유롭개 나는것처럼 보인다. 힘과 제어력둘다 가지면서.
그의 긴비행중 하나는 프랑스에서 영국까지 물위를 횡단하는것이었다.
“그것은 놀랍다. 그것은 대단하다.그것은 환상적이다.”로지가 말한다.
그때부터 그의 날개디자인을 개선시키고, 그가 다음세대의 몽상가들이 다른무언가를 하기위해
 동기부여를 하기를 지속하고있다.비록 불가능해보일지라도.